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소녀가 되고 싶은 바보

[BLCD] 어른 경험치 본문

덕질 ♥/리뷰

[BLCD] 어른 경험치

어리바리 아야 2009. 6. 7. 09:19




CAST

신카이 세이지 : 콘도 타카시×오야마 유메지 : 타치바나 신노스케
마루이 : 히라카와 다이스케×무라사토 : 타케우치 켄


STORY

세이지는 유메지가 친구의 여자와 같이 잤다고 오해하여  말을 걸지만
같이 잔건 유메지가 아니라 무라사토.
화가 난 세이지는 무라사토를 한 대 때린 뒤 어딘가로 끌고 가는데...
불능인 유메지는 임포극복을 위해 마루이와 친하게 지내지만
아무리 노력해도 고쳐지지 않던 불능이 세이지가 목을 물자 반응하게 된다!


REVIEW

세이지가 유메지에게 친하게 지내고 싶다며 혹시 나를 싫어하냐고 묻는데
상당히 부끄럽고, 쑥쓰러운 듯한 말투로 묻다가 유메지가 이름을 물어보자 얼굴에 화색이 돌며
"세이지, 신카이 세이지" 라고 대답하는 세이지가
귀엽고, 귀여워서 몸둘 바를 모르겠어요... ^^
천진난만한 어린 아이같아요!


세이지에게 초대받아서 세이지네 집에 가게 된 유메지...

세이지는 유메지에게 게임하자고 하는데, 유메지가 혼자서 하라고 하니까
세이지 삐져가지고, 살짝 화가 난 듯한 말투로 "모처럼 둘이서 게임하자고 했더니 혼자서 하라고?" 라는데 
세이지군... 굉장히 사랑스럽네요!!!


게다가 세이지군이 유메지에게 얼굴을 가까이 대더니 느닷없이
"나.. 유메지가 좋아!" 라며 부끄러운 말투로 고백하고....... 키스를!!!!!!!!!!!!
우와! 세이지군 최고예요!!!  그리고 나서 하는 말이 "사귀어 줘!"
꺄악!!!! 유메지의 얼굴을 보더니 세이지군... 달콤한 목소리로 "유메지상 얼굴이 새빨개...한 번 더"라며
또 다시 키스를............
세이지군!! 정말 바람직해요!!!

놀란 유메지는
"그만해!" 라며 세이지의 뺨을 때리고,
피를 흘리는 세이지를 보며 미안한 말투로 "놀라서 그만..........너무 세게 때렸지?" 
"조금... 입주변에 맞았을 뿐..."
"네가 갑자기 이상한 말을 하니까 그런거잖아.."
"싫었어?"
"신카이... 너 무슨 생각인지 모르겠어.. "
"그러니까 지금 제대로 말하고 있잖어"
"그... 그렇지만...."

결국 세이지군에게 목을 물리고... 유메지의 불능이 고쳐졌다는... ^^


이 일을 마루이와 무라사토에게 말하는 세이지...

마루이가 세이지군을 붙잡으며 무라사토에게 "무- 내가 붙잡고 있을테니까 네가 같은 곳을 물어봐..."
라는데...ㅋㅋㅋㅋ
상당히 짖궂은 친구들이랄까, 재미있는 친구들이랄까, 호기심이 가득한 친구들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라사토는 재미있다는 듯이 알았다며 세이지군의 목을 물고 세이지는 아파서 죽으려고 그러고... ㅋㅋㅋㅋ

그 날... 지친 발걸음으로 걸어가다가 세이지가 부르자 놀란 유메지!!

 유메지의 목에 난 자국을 보며 질투심에 휩싸인 세이지군!!

"너.. 여자친구 없다고 그랬지?"

"없다고 그랬었지?"
겁먹은 유메지.... "네!"ㅋㅋㅋㅋㅋㅋㅋ
화가 난 세이지군 "이 목에 난 입술자국.. 누구한테 물린거야? 게다가 같은 위치.."
잔뜩 겁먹은 유메지 "그... 그건... 무-가....."
"너... 그 녀석과 잔거야?!"
"아니야.....(그건 오해예요....ㅠ)"
"유메지상... 나는 바람피는 건 용서 못해!"
"아니야.... 난 바람 안펴...." 
꺄악!!! 이 두 사람의 대화... 베뤼베뤼 굿!!!

결국 세이지군의 방에서 모든 걸 솔직하게 털어놓게 되는 유메지군...

유메지군의 겁먹고 울먹울먹 거리는 모습도 귀엽고 좋지만,
세이지군의 질투심에 휩싸인... 화가 난 모습도 굉장히 멋있어요!
그만큼 세이지군은 유메지군을 좋아한다는 거잖아요... ^^
이 커플... 굉장히 사랑스러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