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소녀가 되고 싶은 바보

[Drama CD] 今日、恋をはじめます (오늘, 사랑을 시작합니다) 본문

덕질 ♥/리뷰

[Drama CD] 今日、恋をはじめます (오늘, 사랑을 시작합니다)

어리바리 아야 2009. 6. 3. 17:09

여고생 생활에 잔뜩 기대감을 갖고 등교한 히비노 츠바키....
신입생 대표로 연설을 하게 된 츠바키 쿄우타...

히비노는 연설하기 위해 올라가는 쿄우타를 보며 별의별 생각을 합니다...
머리가 길다는둥, 머리를 기르지 않아도 멋있는 헤어스타일이 있다는 둥, 난 긴머리에 진거냐는 둥....

쿄우타의 연설은 그야말로 대충.............. 최저..............

교실로 온 히비노와 쿄우타... 헌데 하필이면 히비노의 옆자리가 쿄우타............
쿄우타는 히비노에게 필기도구를 빌려달라 하고, 히비노는 연필을 빌려주는데
쿄우타가 히비노의 연필을 받으며 엄청 웃어대지요....
초등학교에서 타입슬림했냐면서... 헌데 그 웃음소리가 어찌나 멋있는지.....

자기에게 연필을 빌려 준 여자의 이름이 츠바키라는 걸 알게 된 쿄우타는 히비노에게 너도 츠바키냐면서 최악이라며 기분 언짢아하고, 덩달아 히비노도 기분이 언짢아지고, 히비노의 머리를 잡아당기며 히비노를 비꼬는 말들을 내뱉는 쿄우타... 결국 히비노가 화가 나서 쿄우타의 머리를 자르게 되지요....

히비노에게 머리가 잘린 쿄우타는 어쩔거냐며, 5만엔 달라고 합니다....
아니면 몸으로 갚으라고..... 그래서 히비노는 몸으로 갚는데, 그게... 쿄우타의 머리를 잘라주는........
쿄우타가 말한 몸으로 갚으라는 건 그런 뜻이 아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히비노의 입술을 강제로 훔쳐가는 쿄우타!!!!!! 꺄악!!!!
이 남자.. 확실히 나쁜 남자인데, 굉장히 멋있어요!!!!
이런 건 애니로 나와서 동영상으로 봐야 더 좋을텐데 말이지요... >_<


여자에게 머리를 잘리다니... 귀중한 첫 경험을 하게 해준 보답으로 너의 첫 경험은 전부 내가 빼앗아주마!
라는 말을 남기고 쿄우타는 사라집니다.. 꺄악!!! >_<

어쩜 이 남자는 말도 멋있게 하는지.... 확실히 성격은 나쁜 남자인데 가슴이 두근두근 거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