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소녀가 되고 싶은 바보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141화-재회 캡쳐 본문

덕질 ♥/캡처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141화-재회 캡쳐

어리바리 아야 2009. 7. 12. 15:28
01234567891011

<이리에와 스파나가 봉고레의 패밀리가 되어서 굉장히 좋아요!!!>

출연 캐릭터 (Cast)

사와다 츠나요시, 리본, 이리에 쇼이치, 고쿠데라 하야토, 야마모토 타케시, 사사가와 료헤이, 쿠사카베 테츠야, 람보, 이핀, 스파나, 사사가와 쿄코, 미우라 하루, 크롬, 비앙키 外


리뷰 (Review)

이리에와 스파나는 봉고레의 패밀리가 되고..... 드디어 츠나 일행은 아지트로 가게 됩니다..

이번 141화는 굉장히 가슴이 따듯했어요...

일단...!! 스파나와 이리에 자신이 봉고레 패밀리가 된 것을 굉장히 기뻐했다는 거.... 특히 이리에가 굉장히 기뻐했지요... ^^ 이리에가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저도 덩달아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_<
그리고 츠나 일행이 아지트로 오고 있는 걸 어떻게 알았는지 쿄코 일행들이 마중나왔지요... 정말 좋았어요... 오랫만의 만남인거잖아요... 게다가 오랫만에 쿄코와 하루가 차린 밥상도 먹게 되고.... ^^

그런데 아이캣치가 끝나고 난 후 츠나가 료헤이에게 그동안의 얘기들을 말할때는 솔직히 "아~ 남은 시간은 총집편에 쓰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총집편이라 할 정도는 아니라서 다행다행~ ^-^

다음 주부터는 아르코발레노들이 나와서 굉장히 기대중이예요!!! 저는 콘이 엄청 기대돼요!!!다음주에 폰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이핀의 사부라 일컬어지는 아르코발레노가 제일 궁금하거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