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소녀가 되고 싶은 바보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137화-이탈리아 주력전 캡쳐 본문

덕질 ♥/캡처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137화-이탈리아 주력전 캡쳐

어리바리 아야 2009. 6. 16. 18:52
바리아들.... 나왔군요!!!! ^^

다들 멋있어졌어요!!!! 게다가 프랑이도 나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프랑이 목소리가 적응 안됐었는데... 듣다보니 굉장히 매력있는 목소리네요.... ^^

벨이 프랑이 등에 계속 나이프를 꽂는데도 프랑이는 죽지도 않고 잘만 날아다니데요?

당최 프랑이의 정체가 뭐길래...... 벨이 그렇게 나이프를 꽂아도 죽지도 않는건지... 대단대단~

그리고 리본 끝날 쯔음 벨의 쌍둥이 형..... 질이가 나왔는데 웃음소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자와씨 블로그에서 질 성우분 사진보고 잘 생기셔서 굉장히 기대하고 있었는데................

웃음소리가 적응 안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계속 보고, 듣다보면 익숙해지겠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