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소녀가 되고 싶은 바보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140화-또 하나의 대공 캡쳐 본문

덕질 ♥/캡처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140화-또 하나의 대공 캡쳐

어리바리 아야 2009. 7. 6. 16:15

클릭하셔서 보시는 쎈쓰!!! ^-^

봉고레는 항상 하나래요.... 무슨 생각으로 잔자스가 이런 멋있는 말을 했는지 모르지만...

굉장한 명언이라고 생각되네요... ^^


출연 캐릭터 (Cast)

질, 질의 집사, 벨, 프랑, 스쿠알로, 룻스리아, 레비, 잔자스, 리본, 츠나, 잔니니, 고쿠데라, 야마모토, 료헤이, 쿠사카베, 스파나, 이리에... 등등
특별 출연 : 봉고레 2대 보스 (세콘도)


리뷰 (Review)

그동안 잔자스를 보아오면서 2대 보스랑 닮았다는 생각은 전~~혀 못했어요.....
이번에 보니까 굉장히 닮아 있네요... 혹시... 2대 보스와 혈연관계가 있는게 아닐런지...?!
질은 자기가 질 것 같으니까 자존심마저 버리고 뱌쿠란님과 얘기를 하게 해주겠다는 둥
자기의 힘만 있으면 증오스런 사와다를 쓰러트리고 잔자스가 봉고레의 보스가 될 수 있다는 둥
쓸데없는 말들을 지껄이네요.... 아무리 그래도 잔자스가 질의 말에 넘어갈 리가 없지요.. ^^

이번 140화에서 잔자스 정말 멋있었어요!!! 최고 최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