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소녀가 되고 싶은 바보

[Drama CD] 월간 LaLa 11월판-"크로스 학원 방송부 기획회의" 본문

덕질 ♥/리뷰

[Drama CD] 월간 LaLa 11월판-"크로스 학원 방송부 기획회의"

어리바리 아야 2008. 12. 19. 10:53

제목 그대로 크로스 학원에서 방송부를 만들어서 진행하기로 했답니다...

물론 퍼스널리티는 나이트 학생들이구요... >_<

이번 드라마씨디는 바로 방송부 기획회의하는 내용이예요!! ^^

인터넷에서 검색하시면 번역본도 있답니다...


이번에도 카나메는 유우키와 둘이서만 회의하려 하고 싶어했지만.....

아이도는 몰래 숨어서 엿보려하고... 뭐, 결국 세사람에게 (유우키, 키류, 카나메군) 들키고.... ㅋㅋㅋ

아이도군은 참 재미있네요... 카나메군의 옆자리에 앉게 됐다고 좋아하니 말예요... ^^

카나메는 어떻게 해서든 퍼스널리티를 하지 않으려 하네요... ㅋㅋㅋㅋ

뭐, 결국 웹라디오에서는 카나메군이 퍼스널리티를 하긴 했지만요... ^^

그것도 들어봤는데, 카나메군 진짜 재미있다는... 말투가 "아~ 귀찮아~" 라는 듯해서요... ㅋㅋㅋ

궁금하시면 여길 클릭 하셔서 다운받으시고 들어보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