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소녀가 되고 싶은 바보

[Drama CD] VampireKnight DVD Vol.2 특전 드라마CD 본문

덕질 ♥/리뷰

[Drama CD] VampireKnight DVD Vol.2 특전 드라마CD

어리바리 아야 2008. 12. 18. 11:14

VampireKnight DVD Vol.1 특전 드라마CD와 이어지는 내용이예요~

제목은 "VampireKnight DVD Vol.2 특전 드라마CD" 라고 했지만 5번째 DVD에 수록된 드라마 CD예요~

토코나츠섬으로 여행을 간 나이트 클래스 학생들.........

뭔가 용무가 있지 않을까? 란 생각에 카나메의 방을 찾아간 아이도..........

허나 카나메는 아이도에게 딱히 용무가 없는 상황이고..........

카나메가 나가는 것을 본 아이도...... 카나메 미행을 한다!!!!!!!!!!! ^^

키류군은 유우키를 찾으러 나서고....... 유우키는 정글에서 길을 잃어 맹수에게 쫓긴다.......

유우키를 구한 사람은....................?!?!?!?!



Drama CD를 통해 여러 많은 활약을 보여준 아이도군이 이번에도 큰 활약을 합니다!! ^^

저의 경우 카나메의 팬인지라 카나메 위주로 듣다보니 아이도군의 활약을 지나치게 됩니다만....

Drama CD를 통해 많은 활약을 한 건 아이도군이지요....

허나 좋은 꼴은 못본다는... 불쌍한 아이도.....

오죽하면 오마케드라마씨디에서 키류군도 아이도를 위로하는 듯한 대사를 날렸겠습니까? ㅋㅋㅋㅋ

(그건 그렇고.. 아이도 선배... 메인드라마에서도, 오마케 드라마에서도… 라고 하지요.. ㅋㅋㅋㅋ)

이번 드라마씨디는 아이도의 활약도 재미있지만, 키류군과 카나메의 적대시하는 모습도 재미있답니다!! ^^

유우키를 찾으러 간 키류군과 또한 유우키가 행방불명됐다는 말을 듣고 유우키를 찾으러 간 카나메가

마주치게 됐거든요... 꺄악~~ >_<

아무리 그래도 아이도의 삽질이 가장 재미있지요~~ ^^

맹수에 쫓기고 있는 걸 카나메로 착각하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도!!! 당신을 삽질의 대왕으로 임명합니다!!!!!!!!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