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소녀가 되고 싶은 바보

제가 뽑은(응?) 장국영 뮤직비디오 Best.5 본문

일상 ♥/잡담

제가 뽑은(응?) 장국영 뮤직비디오 Best.5

어리바리 아야 2009. 3. 30. 15:12
내일 모레가 만우절이네요.... 더불어서 장국영씨께서 돌아가신 날이기도 하구요....

어렸을 때 엄~청 좋아하던 연예인이었는데..................

지금은 애니에 빠져 지내고 있지만 장국영씨 좋아하는 마음은 변함없답니다....

그래서 열쇠고리도 항상 장국영씨 사진이 있는 걸로 쓰고 있지요.... 절~대 잃어버리지 않을 거예요!!!

제가 하려했던 말은 이런게 아니라... 내일 모레가 장국영씨께서 돌아가신 날이라서 그 분을 추억해보고자

뮤직비디오 몇 개 올려봅니다... 제가 좋아하는 곡으로 골라서 올립니다...




더 많이 올리고 싶었지만 스크롤의 압박도 있을테고....  해서 다섯곡만 골라서 올려봤어요~ ^-^

장국영씨가 부르신 곡들 중에는 명곡들이 굉장히 많아요!!!!

포스팅을 하면서 오랫만에 CD에 저장해둔 장국영씨의 뮤직비디오들을 보니 옛날 생각도 나고....

"이 시절로 돌아가고 싶다~" 라는 생각도 들고.... 기분이 참 묘~ 하네요.. ^^;;;

'일상 ♥ >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YES24 골드 등급  (0) 2017.10.01
YES24 전자책 쇼핑  (0) 2017.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