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소녀가 되고 싶은 바보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DVD 이벤트 본문

덕질 ♥/성우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DVD 이벤트

어리바리 아야 2009. 3. 10. 13:23

리본 미래편 DVD 발매 기념 이벤트가 2월 11일 열렸어요...
사회는 니코와 야마모토 스구루씨께서 하셨다네요... 그외에 봉고레 패밀리의 고쿠분 유카리, 이치노세 히데카즈, 콘도 타카시, 키우치 히데노부, 이이다 토시노부, 아케사카 사토미.. 그리고 밀리오레 패밀리의 오오야마 타카노리, 토요나가 토시유키, 카와하라 요시히사.. 이렇게 11분께서 참여하셨대요~

첫 코너로는 미래편 좌담회를... 미래편의 추억의 씬이나 에프터 레코딩의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전개.. 출연자분들께서 사이좋게 말씀을 나누셨다네요...

그 다음으로는 미래편 퀴즈를..... +_+ 츠나팀, 히바리팀, 뱌쿠란 팀 3팀으로 나뉘어서 컬트 퀴즈로 대결!!
역대 봉고레 패밀리에서 유일한 여성 보스는 몇대째? 라던가, 히바리의 방에 써있는 문자는? 등등의 퀴즈를 풀었는데, 주인공답게 고쿠분씨께서 큰 활약을 하셨다네요.. 

3번째 코너로 「大喜利対決!? こんな未来なら俺がぶっ壊してやる!!」를 하셨다는데... 다이키리가 뭐죠? ^^;; 츠나가 역대 봉고레 패밀리로부터 잘못 계승한 미묘한 힘이란? (당최 뭔 말인지.. ^^;;), 뱌쿠란이 좋아하는 마시마로가 없어졌다!!! 뱌쿠란이 발한 말이란? 라는 제목으로 손을 들고 이런저런 생각을 이치노세씨께서 펼쳤다네요.. 흠...... (게이버 번역기 돌려서 읽고 있는데, 당최 뭔 말인지 이해불가.. -_-;;;) 

츠나와 고쿠데라가 진행하는 라디오에 각 캐릭터가 오는 설정으로 오리지날 미니드라마도 했다네요.. 대사를 잘못하면 옆의 분들께서 재빠르게 애드립도 하시고.. 멤버들의 팀워크를 보여주셨다네요.. 역시 리본팀!!!

마지막으로 선물코너를 준비해서 객석으로 부터의 박수와 함께 이벤트는 종료... 어쨌든 재미있는 이벤트였다는 것은 확실하네요!!! 직접 가서 보신 분들이 부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출처 : 일본웹


피에쑤 : 일본어 잘하시는 분께서는 링크 타고 가셔서 직접 읽어보실 것을 권합니다...
망할 게이버 번역기 돌려서 읽었더니 무슨 말인지 당최 모르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