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소녀가 되고 싶은 바보

이노우에 스구루의 모노마네(성대모사) 모음 본문

덕질 ♥/성우

이노우에 스구루의 모노마네(성대모사) 모음

어리바리 아야 2008. 11. 1. 10:43

 

이 분께서 스쿠알로 모노마네 하신 음성 파일이예요... ^^

이노우에 스구루의 스쿠알로 모노마네!! +_+

의외로 비슷하게 하시더라구요!! 놀랐다는.....

 

이건 애니에 나왔던 원래 스쿠알로의 목소리예요...

위의 음성과 비교해서 들어보세요!! ^^

 


이번에는 리본의 모노마네를 하셨답니다!! ㅋㅋㅋㅋㅋㅋ

리보라지에서 많이 당하고 계시지요... ㅠ

덕분에 스구루밤바의 모노마네를 많이 들을 수 있어서 저는 기쁘답니다!! ^^*


 

이번에는 리보라지 1기 13화때인데요, 이날 게스트로 랄 미르치역의 스즈키 마사미씨와

죠시마 켄역의 나이토 료씨가 출연하셨어요... ^^*

그래서 네 분이서 본인의 캐릭터가 아닌 다른 캐릭터의 모노마네를 하셨답니다!! ^-^

스즈키씨께서는 리본 모노마네를...
나이토씨께서는 카키모토 치쿠사 모노마네를...
이치노세씨께서는 후우타 모노마네를...
이노우에씨께서는 코로네로와 이핀 모노마네를 하셨습니다!!


 

이번에는 잔자스 모노마네예요!! ^^*

공개방송때였지요? ^-^ 그러고보면 이노우에씨 리보라지에서 모노마네 엄청 많이 하셨어요... ㅋ


 

끝으로 하루의 모노마네예요!! 휴~~~ 정말 많이도 하셨네요... ^^*

특히나 이날은 게스트가 하루역의 요시다 히토미씨여서 더더욱 재미있었다지요.. ^-^





이노우에씨의 모노마네를 정리해보자면...
리보라지 1기 8화에서는 스쿠알로
리보라지 1기 9화에서는 리본
리보라지 1기 13화에서는 코로네로와 이핀
리보라지 1기 15화~16화에서는 잔자스
리보라지 20화에서는 하루 모노마네를 하셨습니다!!!
2기에서는 아직 안하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