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소녀가 되고 싶은 바보

이치노세 히데카즈의 Loop 라이브~ 본문

덕질 ♥/성우

이치노세 히데카즈의 Loop 라이브~

어리바리 아야 2008. 9. 6. 07:33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는 당최 공부하다 말고 뭐하고 있는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리보콘 하나 가지고 엄청 울궈먹고 있구나.. 나는... ㅋㅋㅋㅋㅋㅋ

지금 듣고 계신 노래는 리보콘에서 잇짱이 부르신 …Loop 이어요~ >_<

제가 하도 소심해서 이거 언제 갑자기 비밀글로 바꿀지 몰라요~

비밀번호는 다들 알고 계시리라 믿으며......

며칠 있으면 고쿠 생일인데... 리보라지에서 고쿠 생일 파티라도 해주면 감사할텐데요...

ㄴ ㅑ ㅎ ㅏ ㅎ ㅏ ㅎ ㅏ ~